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현주 "일방적인 이별통에 잠시 우울" 상대는 바로…

by
김현주
Advertisement
김현주

Advertisement
배우 김현주가 자신의 팬카페에 '일방적인 이별통보'라는 표현을 남겨 오해를 샀다.

김현주는 최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새 드라마 준비소식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그러던 중 김현주는 "나는 사랑에 훅 빠졌다가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고 잠시 우울해 있다가 그림과 드럼에 빠져서 회복했다"는 글을 남겨 실연을 당한 것 아니냐는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Advertisement
이에 24일 김현주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김현주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언급한 사랑과 이별에 관해 언급한 내용은 자신이 MC를 맡았던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의 폐지에 대한 아쉬움을 에둘러 표현한 것"이라며 "김현주는 이 프로그램을 진심으로 좋아했다"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현주, 정말 이별한 줄 알았다", "김현주 실현당한 줄", "김현주 글만 보고 오해했네", "김현주 새 드라마 속 모습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김현주는 오는 8월 방송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