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 탁월한 여과 성능으로 쾌적한 청소를 돕는 삼성 청소기 모션싱크
Advertisement
특히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된 최근에는 실내 에어컨 가동으로 창문을 닫고 생활하여 환기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청소기 작동으로 인한 미세먼지 발생에 대해 염려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몇 년간 최대 환경 문제로 떠오른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인지하며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들을 찾고 있는 것도 그 이유다.
Advertisement
모션싱크는 이러한 탁월한 여과 성능으로 독일 인증 기관 (SLG)에서도 최고 등급을 취득,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영국알러지 협회(BAF), 한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KAF)에서도 인증을 받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핸들 조작부에 솔/틈새/간편 브러시가 장착된 일체형 멀티 핸들은 특수 브러시를 언제든 바로 꺼낼 수 있어 집안 곳곳을 더 세심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뛰어난 기술력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바람이 닿지 않는 냉방 사각지대까지 쾌적함을 전하는 소형 냉방기기도 눈길을 끈다.
또한, 삼성이 자체 개발한 미니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 도서관 수준의 저소음으로 밤 늦게 이용하기에도 부담 없고 선풍기 2대를 켜 놓은 정도의 낮은 에너지 소비로 더욱 길고 무더워진 여름철에도 전기료 부담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조리기구가 많은 주방이나, 여성들의 파우더룸, 아이들의 공부방이나 서재 등 공간의 제약없이 편리하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삼성전자 에어컨과 동일한 냉방 원리를 적용해 주변 온도보다 약 10℃ 정도 낮은 찬 바람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 스마트 밥솥 시대! 다이렉트 터치 메뉴로 손쉽게 조리 가능한 쿠쿠전자' 풀스테인리스 2.0 메탈릭 에코'
가족의 식사를 책임지며 집안 내 없어서는 안될 밥솥은 까다로운 현대인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단순 취사기능을 넘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한 제품으로 진화하고 있다.
쿠쿠전자가 올해 초 출시한 '풀스테인리스 2.0 메탈릭 에코'는 '다이렉트 터치 메뉴'를 탑재, 취사 전 쌀의 종류에 따라 백미, 현미 등 원하는 모드의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바로 취사가 가능토록 했다.
또한, 전면에 블루 발광다이오드(LED) 창을 적용해 사용자 눈의 피로도를 낮췄으며,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근거리 통신 기술(NFC)기능을 적용해 원하는 요리를 언제든지 할 수 있다.
■ 재료를 분쇄 후 혼합해 끓여주는 진화된 믹서기, 쿠진아트 '쿡 블렌더'
단순히 재료만 분쇄해주던 믹서기의 시대는 끝났다. 믹서기 사용 후 바로 음식을 끓여주는 냄비 기능을 탑재한 믹서기가 등장한 것.
냄비와 믹서를 하나로 합친 '쿡 블렌더'는 믹서기에 끓이는 기능까지 더한 똑똑한 다기능 제품이다. 조리 전의 식품을 으깨거나 혼합하는 믹서 기능은 물론, 위생적인 유리 용기 사용에 이중코팅 조리 열판, 3단계 끓임 기능과 젓기 기능, 간편한 타이머 설정 기능을 두루 갖춰 영양 죽이나 이유식, 수프와 잼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한 다양한 음식을 쉽게 요리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