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만석 “엄마 그리워 우는 딸, 같이 울었다” 뭉클

by
오만석
Advertisement
오만석

Advertisement
배우 오만석이 외동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에서는 오만석이 새로운 시즌 MC로 등장했다.

Advertisement
이날 MC 이영자는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는 오만석에게 "딸이 엄마의 빈자리를 느낄 때는 없느냐"고 물었다.

이에 오만석은 "명절 때나 가족들이 모일 때 그런 눈빛을 보낼 때가 있다"며 "딸과 놀이공원에서 잘 놀고 돌아오는데 갑자기 시무룩하더라. 이유를 물어도 답을 하지 않더라. 나중에 '엄마가 보고 싶어서 그러냐'고 물으니 울음을 터트렸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오만석은 "그때 마음이 찢어지고 정말 미안했다"며 "'아빠가 미안해'라며 같이 울었는데, 딸이 '아빠가 왜 미안해'라며 나를 토닥여줬다"며 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 오만석은 "딸이 사춘기가 오면 모르고 넘어갈까 봐 두렵다"며 속내를 고백했다.

Advertisement
오만석의 발언에 네티즌들은 "오만석 딸 혼자 키우는구나", "오만석 싱글대디로 살면서 힘든 점 많을 것 같아", "오만석 외동딸 혼자 키우다니 안타깝네..", "오만석 이혼하고 혼자 딸 키우는구나", 오만석 딸 혼자 키우느라 고생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