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선택 2014, 이달의 PD상 수상…김태호 PD "절실함으로 준비한 기획"

by
동대문=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5.22
Advertisement
MBC '무한도전' 선택 2014 특집이 한국PD연합회가 시상하는 제171회 이달의 PD상에 선정됐다.

Advertisement
TV 예능·드라마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무한도전' 선택 2014는 '무한도전'의 향후 1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거 특집으로, 6·4 지방선거와 맞물려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김태호 PD는 한국PD연합회를 통해 "선택 2014는 '무한도전'이 '우리가 가야 할 방향은 과연 어느 쪽인가' 길을 찾을 때, 지난 시간 '무한도전'의 유일한 나침반이었던 시청자의 현명한 판단에 다시 귀 기울여보자는 절실함으로 준비한 기획"이라며 "'무한도전' 출연자 및 제작진 모두는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서 김 PD는 "앞으로도 시청률이 또 떨어져 위기설이 다시 고개를 들 것이고, 예상치 못한 논란과 해명이 반복되는 '트러블메이커'이겠지만, 그 때마다 현명한 해결책 또한 시청자 여러분이 줄 거라 믿는다"며 "시청자바라기 '무한도전'의 또 다른 10년의 여정은 이미 시작됐고, 그 여정은 시청자 여러분이 있기에 외롭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의 PD상 TV 시사·교양 부문에서는 'EBS다큐프라임-법과 정의 3부작'이 수상했으며, 라디오 부문 수상자는 없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