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곽동연 이상형 "김유정보다 김소현"…김유정 반응은? '폭소'

by
곽동연 이상형
Advertisement
곽동연 이상형

Advertisement
곽동연이 김유정이 아닌 김소현을 이상형으로 택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곽동연, 김유정, 김동현, 노태엽이 출연한 가운데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MC들은 김유정에게 "곽동연 김동현 노태엽 중 이상형이 있느냐"고 질문했다.

김유정은 "곽동연이 이상형"이라며 "김동현은 그냥 오빠고 노태엽은 그다지"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MC 규현은 "사전인터뷰에서 곽동연의 이상형을 물었는데 '여자로 김유정보다 김소현이 더 좋다'고 했다"며 곽동연의 이상형을 폭로했다.

곽동연은 "질문이 김새론 김소현 김유정 중 누가 더 좋냐는 질문이었다"며 "김소현을 택한 데에는 이유가 있다. 김유정이라고 하면 화제가 돼서 추가 질문이 올 것으로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MC들은 "김소현을 좋아하면 화제가 안 되느냐?"고 물었고, 곽동연은 "덜 되지 않을까"라고 망설였다.

특히 김유정은 "그렇게 말하면 안 되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곽동연 이상형 발언에 네티즌들은 "곽동연 이상형, 김유정 아닌 김소현 좋아하는구나", "곽동연 이상형, 김유정보다 김소현처럼 청순한 스타일 좋아하네", "곽동연 이상형, 곽동연 김유정 두 사람 은근히 재미있어", "곽동연 이상형 발언, 곽동연 때문에 김유정 당황스러웠겠다", "곽동연 이상형, 김유정 화제 얻으려고 선택한 거구나", "곽동연 이상형, 화제 때문에 김유정 선택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