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록스 아울렛 오픈

by
크록스 아울렛이 서울 명동에 오픈했다.
Advertisement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오는 6월 27일 서울시 중구 충무로 2가에 위치한 명동 직영점 2층을 아울렛 매장으로 오픈 한다. 이 곳에서는 크록스의 지난 시즌 제품들을 평균 30%에서 50%대,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한, 정상 매장과는 달리, 기존에 판매되던 제품 외에 국내에 아울렛 전용 상품을 추가로 약 30여개의 라인, 2천여족의 제품을 판매하여 주요 제품으로는 <클래식 클로그>, <라렌 클로그>와 여성 인기 제품인 <클레오> <말린디>등이 있다.

크록스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 동안 아울렛에서 판매되는 전 품목을 29,9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크록스 마케팅팀의 신성아 이사는 "이번 명동 직영점의 아울렛 오픈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소비자들이 도심에서도 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록스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을 실속가로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록스 명동 직영점은 1층은 플래그십 스토어, 2층은 크록스 아울렛, 3층은 소비자들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운영된다. 문의전화(크록스 명동점, 02-777-2900)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