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석천 "내 가게에서 연예인들 비밀 연애 많이 한다" 폭로

by
홍석천 가게 비밀연애
Advertisement
홍석천 가게 비밀연애

Advertisement
방송인 홍석천 자신의 가게에서 비밀 연애를 하는 연예인 커플들을 폭로했다.

최근 진행된 KBS W '시청률의 제왕'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홍석천은 "내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연예인 커플들이 비밀연애를 많이 한다"고 폭로했다.

Advertisement
홍석천은 "어떤 커플들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모범 커플로는 지성·이보영, 강혜정·타블로 가 있다. 그 외에 대부분은 깨지거나 애인을 바꿔 다시 찾아온다"고 답했다.

이에 MC이휘재가 "가장 최근에 방문한 커플은 누구냐"고 묻자 홍석천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가 얼마 전 연인과 함께 방문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를 듣던 레이디 제인이 "연예인 커플들이 오면 어떻게 비밀을 지켜주냐"고 묻자 홍석천은 "연예인 커플이 오면 그 층 전체를 비워준다. 그들의 급에 따라서 어느 정도의 조정(?)이 들어가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홍석천 가게 비밀연애에 네티즌들은 "홍석천 가게 비밀연애, 누구지 궁금해", "홍석천 가게 비밀연애, 진짜 많이 가나봐", "홍석천 가게 비밀연애, 한 층을 비워주기도 하는 구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홍석천이 출연한 KBS W '시청률의 제왕'은 28일 토요일 3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