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세호 아버지 첫 방송 출연 '조세호와 다른 훈남외모' 출연진들 깜짝

by
조세호 아버지
Advertisement
조세호 아버지

Advertisement
방송인 조세호의 부모님이 방송에 깜짝 등장해 화제다.

조세호의 부모님은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아들 조세호와 멤버들을 위해 먹을거리를 준비해 숙소를 찾아 조세호와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조세호의 아버지는 CEO출신으로 글로벌 대기업 IBM 한국 지사에 근무한 경력 때문에 앞서 조세호가 재벌 아들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이날 이소라가 식사도중 '30억 재벌 설'에 대해 묻자 조세호의 어머니는 "그냥 다른 회사보다 월급이 높은 회사일 뿐이다"라며 말문을 열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조세호의 어머니는 "얼굴보기 힘들다"며 "집 나가면 한달에 한번씩은 온다더니 약속도 안 지킨다"면서 조세호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자 조세호는 "그래도 용돈 드린다"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는 개인과 공동생활 공간이 존재하는 하우스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 홈쉐어 프로그램으로,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조세호, 송가연, 박민우, 2NE1 박봄, 엑소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이 출연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