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보라 13남매, “군대 가는 동생 위해 모여” 15명 대가족 위엄

by
남보라 13남매
Advertisement
'남보라 13남매'

Advertisement
남보라가 대가족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남보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식사. 우리 가족만 모여도 15명의 대모임! 군대 가는 동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 이렇게 다 같이 모이는 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은 운이 좋게 다들 시간이 맞았다"라고 글을 남겼다.

Advertisement
이어 "지금은 동생 군대 가는 게 실감 나지 않지만 입대하는 모습 보고 집에 없는 것 보면 그때야 실감이 나겠지? 훈련소 들어갈 때 같이 가주고 싶었는데 촬영 스케줄 때문에 못 간다. 흐잉 슬픔. 집안 첫 입대라 맘이 싱숭생숭하다! 잘할 수 있겠지? 걱정도 들고... 에휴. 이왕 가는 것 오늘은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며 입대하는 동생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 프레임에 겨우 들어올 정도로 많은 남보라의 대가족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화목한 모습이 담겨 있다. 8남 5녀 중 둘째인 남보라는 가운데에서 브이(V)를 그리는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Advertisement
남보라는 데뷔 전인 지난 2005년 MBC '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과 2008년 KBS '인간극장' 등을 통해 13남매 대가족 맏딸로 얼굴을 알렸다.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가족사진과 비교했을 때 남보라를 포함해 훌쩍 자란 남매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한편, 남보라 13남매 가족에 네티즌들은 "남보라 13남매, 정말 많아", "남보라 13남매, 화목해 보인다", "남보라 13남매, 식사비 장난 아니겠어", "남보라 13남매, 보기 좋아", "남보라 13남매, 부모님 대단하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