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시경-전현무, 학벌 개그 "연세대가 4년제였어?" 폭소

by
사진제공=JTBC
Advertisement
전현무와 성시경이 학벌 개그를 했다.

Advertisement
1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JTBC '비정상회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연대 출신인 전현무와 고대 출신인 성시경 사이에 갈등은 없느냐'는 질문에 전현무는 "성시경이 한번씩 고연전과 같이 다른 사람들이 쓰지 않는 말을 할 때는 교정해주고 싶기도 하다. 사실 성시경은 전형적인 연대 스타일이고 나는 전형적인 고대 스타일이다. 별로 갈등은 없다. 그런데 가끔 고연전 같은 말들이 튀어나올 때 발끈하게 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성시경은 "최근에서야 연대가 4년제라는 걸 알게됐다. 축하드린다"고 맞섰다. 이어 "많이 하는 개그다. 나는 한 번도 전현무가 연대 출신이라서, 내가 고대 출신이라 방송과 연관됐던 적은 없는 것 같다. 사석에서 처음 만났을 때 한번 하고는 더이상 나오지 않을 농담이다. 그냥 농담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비정상회담'은 세계 각국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안건을 놓고 토론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이 MC를 맡았으며 샘 오취리, 기욤 패트리, 에네스 카야, 타일러 라쉬, 줄리안, 아베르토 몬디, 제임스 후퍼, 테라다 타쿠야, 로빈, 다니엘, 장위안 등이 출연한다. 7일 오후 11시 첫방송.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