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눅눅하고 축축해 조금만 움직여도 기운 빠지는 장마철,'홈케어 아이템'으로 빨래부터 옷 관리까지 간편하게 해결해 보는 건 어떨까.
Advertisement
빨래 횟수가 늘어나는 여름철, 강력한 세척력 및 편리한 기능에 더해 옷감 보호에까지 효과적인 세탁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이 외에도 세제를 자동으로 넣어주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은 여름철 세탁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세탁물의 무게를 자동적으로 감지해 정량의 액체 세제와 섬유 유연제를 넣어줘 옷감에 남는 잔류 세제 및 추가 헹굼에 대한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별한 옷에 맞는 세제, 유연제를 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전용 세제함을 통해 옷을 더욱 섬세하게 관리할 수도 있다. 높은 습도로 인해 빨래가 잘 마르지 않을 때에는 물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으면서 건조시간은 반으로 줄인 '에어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 장마철, 불필요한 습기제거로 의류의 눅눅함과 세균 번식 방지에 도움 주는 '삼성 인버터제습기'
때문에 최근에는 불필요한 습기를 제거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장마철 의류 관리 걱정을 덜어주는 제습기가 가정 내 필수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삼성 인버터제습기는 적정 습도를 맞춰주는 '자동모드', 제습 속도를 최대 20% 이상 향상시킨 '터보모드', 소음을 줄여주는 '정음모드' 등을 갖춰, 소비자가 습도 환경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 인버터제습기는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 탑재로 기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보다 최대 36%가량 에너지 소비를 줄여 여름 내내 사용해도 전기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빨래 냄새 걱정 없애주는 애경 리큐 향기캡슐 2배 진한 겔
습한 날씨에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장마철, 세탁물의 냄새 걱정을 없애주는 겔 타입의 세제도 눈길을 끈다.
애경의 '리큐 향기캡슐 2배 진한 겔'은 향 캡슐라이징 기술을 적용해 향을 캡슐로 감싸 옷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오랫동안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향기캡슐이 세탁을 할 때 섬유에 흡착돼 옷을 입고 움직일 때마다 섬유의 마찰에 의해 캡슐이 터지면서 향기가 발산된다. 12시간 동안 향기가 지속되므로 옷을 착용하는 내내 향을 느낄 수 있고 특히 여름철 옷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를 방지해주는 효과도 있다.
■ 여름철 잘 구겨지는 옷도 손쉽게 펴주는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
여름철 세탁이 잦은 만큼 다른 계절보다 다림질 횟수도 증가한다. 더욱이 여름철 옷은 구김이 쉽게 가는 소재들이 많기 때문이다.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을 사용하면 옷감에 따른 맞춤형 온도 조절로 옷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옷감 별로 5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 고급옷감의 손상을 막는다. 또한,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을 말끔히 펴주고 450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무더운 여름장마철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