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앤지 다우니가 섬유유연제와 세탁용 향기지속제를 함께 사용해 원하는 향을 만드는 '향기 레시피 6'를 선보였다.사진제공=한국피앤지 다우니
Advertisement
한국피앤지 다우니(http://www.livingartist.co.kr/brand/downy/scentrecipe/)가 섬유유연제와 세탁용 향기지속제를 함께 사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향기를 만들 수 있는 '향기 레시피 6'를 선보였다.'다우니 향기 레시피6'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퓸 2종과 신개념 향기지속제 아로마 쥬얼 3종 중 각각 1종씩 골라서 총 6가지의 새로운 향기를 만드는 제품이다.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퓸과 향기지속제 아로마 쥬얼을 함께 사용하면 섬유유연제만 쓸 때보다 더욱 풍부하고 오래가는 향기를 만들 수 있다.
Advertisement
다우니 향기 레시피6로 만들 수 있는 향기로는 '로즈 바닐라 부케'(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기), '스윗 앤 고져스 키스'(몽환적이고 달콤한 향기), '핑크 플로럴 가든'(신비롭고 순수한 향기), '리치 플로럴 매직'(정열과 매혹의 향기), '로즈 프레쉬 스파'(유쾌하고 여유로운 향기), '올 데이 스윗 리조트'(시원하고 활력 있는 향기) 등이 있다. 선호도 투표 결과 가장 기대되는 향기 1위로는 아로마 쥬얼 '자수정 바닐라'와 다우니 퍼퓸 '이노센스'를 함께 써서 만드는 향기 레시피 '로즈 바닐라 부케(Rose Vanilla Bouquet)'가 선정됐다. 신제품 아로마 쥬얼 '자수정 바닐라'는 바닐라, 라벤더, 장미, 은방울꽃의 플로럴 노트와 우디향이 조화를 이루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향기다.
다우니의 브랜드 매니저 정우종 부장은 "다우니 향기 레시피는 자신의 취향대로 제품을 재창조하는 '모디슈머' 트랜드 반영했으며, 기존 섬유유연제의 향기보다 더욱 고급스럽고 특별한 향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태어났다"며 "아로마 쥬얼을 함께 쓰면, 섬유유연제만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더욱 깊고 오래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다우니 향기 레시피6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우니 향기샵'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다우니 향기 레시피를 고를 수 있다. 다우니 향기 레시피6를 만들 수 있는 다우니 퍼퓸과 아로마쥬얼은 대형마트와 양판점 등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