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무열 전역에 윤승아 불참…"혹시 지현우-유인나 커플처럼?" 의혹

by
김무열 전역
Advertisement
김무열 전역

Advertisement
배우 김무열이 전역하는 자리에 공개커플인 배우 윤승아가 나타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무열은 8일 오전 강원도 인제군 12사단 을지부대에서 전역 신고를 마친 뒤 만기 제대했다.

Advertisement
이날 김무열의 전역 현장에는 연인 윤승아가 나타나지 않았다.

김무열 또한 전역 인사에 윤승아를 언급하지 않았다.

Advertisement
일부 팬들은 김무열과 윤승아의 애정 전선에 이상이 생긴 것 아닐까 의심을 했다.

앞서 배우 지현우의 전역식에 당시 여자친구였던 배우 유인나가 참석하지 않았고 두 사람이 이후 결별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이에 윤승아 소속사 관계자는 "윤승아 김무열은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 스케줄 문제로 마중을 나가지는 못한 것"이라며 "따로 만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밝혔다.

김무열은 이날 "건강히 잘 전역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관심과 사랑에 꼭 보답드리겠다"며 "군 생활 동안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으로서 가치관을 재고하고 확립하는데 많은 도움과 큰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도 많은 일을 겪으면서 더 강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됐고 앞으로 이 시간을 토대로 더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2012년 2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김무열은 전역 후에는 재활 치료를 병행하며 차기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김무열 전역에 네티즌들은 "김무열 전역 윤승아 불참이 지현우 때와는 다른 듯", "김무열 전역 후 제일 먼저 만난 사람이 연인 윤승아일 듯", "김무열 전역, 곰신 윤승아와 결혼까지 가나", "김무열 전역 앞으로 윤승아와 함께 한 사진 많이 나오길", "김무열 전역 윤승아 불참했지만 여전한 두 사람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