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계 최초 정수기-냉장고 결합…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 눈길

by
LG전자 디오스냉장고 R-T794VJCWU(쉬크화이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 신개념 정수기냉장고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855ℓ용량 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는 월 평균 판매량을 2000대 이상을 유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들이 구매할 때 여러가지 선택이 가능해졌다. 다양한 용량 및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국내 냉장고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는 모습이다.

Advertisement
특히 LG전자가 지난 3월말 출시한 정수기 냉장고는 활용도가 높다. 효율적인 공간활용 및 전기료 절감 등 기존 정수기 냉장고 주요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786ℓ대용량을 적용해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디자인은 깨끗한 느낌을 강조한 시크 화이트(모델명: R-T794VJCWU)와 주얼리 화이트(R-T794VJNWU) 디자인 2종이다.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해 자주 먹는 음료수 및 반찬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냉장고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도 줄였다.

Advertisement
또 3단계 안심정수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얼음정수 등 LG 정수기 기술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케어서비스에 가입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두 달에 1번 방문해 필터교체 등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회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케어서비스와 흡사하다. 분명 냉장고지만 냉장고와 정수기, 두 기기를 한 기기에 담은 셈이다. 제품 가격은 모델별로 출하가 기준 320만~340만원대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