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발리 아야나 리조트&스파 확장 "세계 최고 노린다"

by
락 스파.
Advertisement
발리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스파(AYANA Resort and Spa)가 시설 확장을 통해 새롭게 오픈한다.

Advertisement
10일 아야나 리조트&스파는 90헥타르(약 90만㎡, 27만평) 규모의 클리프 탑 가든내에 있는 림바 짐바란 발리)에 루프탑 스파를 새롭게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림바 루프탑 스파(RIMBA Rooftop Spa)는 아야나 스파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signature treatments)를 제공하고 아야나의 전통적인 발리 건축에서 차별화된 '다시 자연으로(back to nature)'라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웰빙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Advertisement
림바 루프탑 스파는 발리의 유일한 통합 리조트로 가장 최근에 업그레이드 됐다. 아야나와 림바 고객들은 90 헥타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야나 리조트&스파 이용객은 유명한 록 바에 우선 입장을 포함한 1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고, 아침 식사는 3 개의 레스토랑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독점적인 전용 해변의 사용이 가능하다. 가족을 위해서는 키즈 클럽(Kids Club), 워터 슬라이드(waterslides)가 있는 어린이 풀, 현장 탁아소(on-site babysitting )와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상호 연결 객실(interconnecting rooms)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아야나 리조트&스파는 78개의 풀 빌라, 반 전용 라군 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풀 액세스 룸), 열대 정원과 다층 수영장, 바다의 멋진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프리미엄 뷰 스위트 등 650 개의 객실과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