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김수용 박수홍
'해피투게더' 김수용 박수홍
개그맨 박수홍이 군 복무 시절 김수용 때문에 여자친구와 이별한 사연을 털어놨다.
박수홍은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김수용 때문에 여자친구와 이별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수홍은 동기 시절부터 자신의 개그 스승을 자처해 각별한 사이를 유지했던 김수용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박수홍은 "군 복무 시절 김수용이 찾아와 '네 여자친구가 후배와 바람이 났다'고 말했고, 난 결국 그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알고 보니 김수용의 이야기가 부풀려졌던 것. 뒤늦게 알게 된 박수홍은 흥분해 따졌지만, 김수용은 오히려 모두를 황당하게 하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꼭 봐야겠다",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해야지", "'해피투게더' 박수홍-김수용 나오면 유재석하고 잘 맞아서 재밌다", "'해피투게더' 레전드 방송 되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KBS 7기 개그맨' 박수홍,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이 출연해 같은 7기 동기인 유재석과 함께 그동안 숨겨두었던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화려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은 10일 밤 11시 10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