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예빈 요가복 입고 완벽한 자태 뽐내 "허리에서 엉덩이 라인 가장 자신"

by
강예빈 요가복 입고 완벽한 자태 뽐내 "허리에서 엉덩이 라인 자신있어"
Advertisement
강예빈 요가복 입고 완벽한 자태 뽐내 "허리에서 엉덩이 라인 자신있어"

Advertisement
방송인 강예빈이 요가 자세를 선보이며 남다른 볼륨감을 뽐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 보정속옷을 다룬 가운데 강예빈이 출연해 보정속옷의 올바른 사용법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강예빈은 신체 부위 중 가장 자신 있는 곳을 묻는 질문에 "허리에서 엉덩이로 가는 라인이 제가 가장 자신 있어 하는 부위다"며 "승마 운동을 통해 몸매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이후 강예빈은 보정속옷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영상에서 보정속옷에 의지하는 김민경과 달리 밀착된 운동복을 입고 요가를 하며 남다른 요가자태를 뽐냈다. 특히 이때 강예빈은 허리에서 엉덩이로 가는 완벽한 라인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이어 함께 출연한 걸스데이 혜리는 "말을 하려고 했는데 다들 얼굴이 너무 작으셔서 말을 못 하겠다"고 작은 얼굴을 가장 자신 있는 부분으로 꼽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예빈 요가 자태에 "강예빈 요가 자태가 너무 섹시하네요", "강예빈, 요가복 입은 모습이 너무 예술이네요", "강예빈 요가를 많이 했나봐요. 자세가 남다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