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에 첫 신호탄으로 7월 16일부터 아동공연예술제인 < '상상주머니'가 커지는 여름축제 >를 개최하며 영어스토리텔링쇼와 동화를 활용한 연극, 마임극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 '상상주머니'가 커지는 여름축제 >는 라트어린이극장과 비영리 문화예술단체 '문화예술교육 더베프', 창작단체 '이야기꾼의 책공연'이 함께 주최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풍부한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극장 공연과 더불어 오감충족형 책읽기 프로그램 '드라마텐트'도 진행된다. 故박완서 작가의 '이게 뭔지 알아맞혀볼래?'를 비롯한 8개의 책이야기를 아늑한 텐트 속에서 작은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라트어린이극장의 연출가 폴 매튜스(Paul Matthews)의 '10분 튼튼영어동화' 등의 무료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 '상상주머니'가 커지는 여름축제 >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일정은 라트어린이극장 홈페이지(www.LattC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와 예스24, 옥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극장 공연 티켓 가격은 25,000원, 드라마텐트는 10,000원에 판매된다. (극장 공연은 24개월 이상부터 입장 가능/드라마텐트는 모든 연령 입장 가능).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