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 '프라나' 인수

by
Advertisement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www.columbia.com)가 최근 급속히 성장하며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의류 브랜드 '프라나(prAna)'를 인수했다.

Advertisement
이로써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는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몬트레일', '소렐'에 이어 '프라나'까지 총 5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게 됐다.

글로벌 컬럼비아의 CEO인 팀 보일(Tim Boyle) 대표는 "프라나는 오늘날 소비자들의 주된 관심사인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자사가 추구하는 진정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가치와 잘 부합하는 브랜드"라며, 특히 "프라나를 통해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영역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 층 확장 및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인수 이유를 밝혔다.

Advertisement
199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프라나(http://www.prana.com)'는 요가, 락 클라이밍, 피트니스 웨어를 기반으로 편안하면서 차별화 된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 등을 기업 가치로 삼으며 최근 몇 년 새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에서 판매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