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성 3인조 럭키제이, 데뷔곡 '들리니' 공개. 어떤 데뷔 무대 보일까?

by
Advertisement
YMC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 3인조 혼성 그룹 럭키제이(Lucky J)가 디지털 싱글 '들리니'를 공개한다.

Advertisement
럭키제이(제이켠, 제시, 제이요)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들리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럭키제이의 데뷔곡 '들리니'는 강렬한 비트에 첼로와 스트링 선율의 어우러짐이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Advertisement
'들리니'는 이별을 앞에 두고 밀어내려는 남자와 붙잡으려는 여자의 서로 다른 마음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애절한 곡의 분위기가 더해져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활동으로 이미 실력을 인정받아 신인 같지 않은 신인이라 할 수 있는 럭키제이는 멤버마다 서로 다른 매력과 음악스타일을 추구하지만 힙합을 기반에 두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힙합에 다양한 장르를 접목시킨 럭키제이만의 스타일을 새로운 하나의 장르로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럭키제이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