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 '타짜' 시리즈 중 2부 '타짜-신의 손'을 영화화한 '타짜2'는 17일 팀 플레이 3종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Advertisement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예고하는 대길(최승현) 팀,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암시하는 아귀(김윤석) 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꼬장(이경영) 팀까지 치밀하게 서로를 속고 속이는 타짜 11인의 버라이어티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여기에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섹시한 목소리로 "가보자"라고 말하는 이하늬와 요염한 눈빛과 말투로 "투 고(Two Go)"를 외치는 신세경의 모습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Advertisement
'타짜' 이후 8년 만에 귀환한 전설의 타짜 아귀 역의 김윤석과 노름판의 터진 입 고광렬 유해진을 비롯해 신의 손 대길 역으로 낙점된 최승현과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이경영, 김인권, 고수희, 오정세, 박효주 등 개성 넘치는 매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배우들이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과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많은 네티즌들은 "'타짜2' 이하늬 신세경, 대박 캐스팅", "'타짜2' 이하늬 신세경, 진짜 눈호강한다", "'타짜2' 이하늬 신세경, 둘다 너무 아름다워", "'타짜2' 이하늬 신세경, 예고편만 봐도 심장이 두근거린다", "'타짜2' 이하늬 신세경,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