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세대 '프랜차이즈CEO과정' 26기 모집 실무 중심 교육 제공

by
25기 연세대 프랜차이즈CEO과정 입학식 모습.
Advertisement
연세대학교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2001년 공동 개발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최신 경영기법과 트랜드를 제공해 온 '프랜차이즈CEO과정'의 26기를 모집한다.

Advertisement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실시될 제26기 '프랜차이즈CEO과정'은 8월 30일 개강하여 17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프랜차이즈사업, 제조, 유통, 외식 및 서비스업의 CEO 및 임원 또는 관련자들로 서류 전형을 통한 수강능력 심사 후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오세조 프랜차이즈CEO과정 주임교수는 "프랜차이즈는 경쟁력 있는 사업을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라며 "경쟁이 날로 심해지는 현재의 시장에서 본 과정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적으로 전개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참석자들의 미래 사업 성공이 달성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CEO 과정은 2002년부터 진행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CEO 양성 과정으로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이 수준 높은 교육 시설 및 해외 워크숍을 통해 첫날 '프랜차이즈 개념 및 접근시각'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가능성 진단 및 사업전략 체계',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발' 등 선진전략 및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현재가 아닌 다가오는 미래의 경영 환경에 초점을 맞추어 모든 교육을 실시한다.

제너시스BBQ그룹의 윤홍근 회장, ㈜놀부의 김준영 회장 등 유명 프랜차이즈의 CEO들를 많이 배출한 '프랜차이즈CEO 과정'은 무엇보다도 1300여명이 넘는 총동문의 활발한 활동 및 후원을 받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연세대 FCEO과정 총동문회장)는 "교육과정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질을 좌우하는 이정표로 더 나은 사업 전개를 위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외식, 서비스, 도소매업종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CEO와 관련 종사자 동문들이 있는 총동문회의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를 통한 지속적인 교류는 미래를 향한 큰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26기 '프랜차이즈CEO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홈페이지(sim.yonsei.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