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 세계인들이 찾는 필리핀 세부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가지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 세부의 막탄 해변이야말로 일상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Advertisement
'휴양도시' 세부는 세계적인 명성답게 해양스포츠가 잘 발달되어 있다. 장비만 갖춰져 있다면 세부의 에메랄드 바다는 여행객들을 마다하지 않는다. 바닷속의 세계와 동화되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부터 질주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트스키까지 해양스포츠와 관련한 모든 것을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스노클링을 마치고 제공되는 현지식 BBQ 중식은 드넓게 펼쳐진 에메랄드 바다가 전해주는 또 다른 선물이다. 싱싱한 해산물 요리와 현지인들의 흥겨운 노래, 여기에 필리핀 대표맥주인 산 미구엘 맥주를 곁들인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여기에 필리핀 전통 마사지 체험을 오후 일정에 포함한다면 금상첨화다.
Advertisement
세부의 리조트는 여행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기 유명하다.
'크라운 리젠시 스윗 막탄 호텔'은 실속파 여행객들이 찾는 숙박시설 중 하나다. 막탄 섬에 위치한 호텔인 크라운 리젠시 스윗 막탄 호텔은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커피숍 등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크라운 리젠시 호텔 & 타워'에서는 스카이 전망대와 스카이 어드벤처를 체험할 수 있는 옥상을 갖춰 투숙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막탄섬 해변가에 위치한 '세부 비 리조트'는 에메랄드 바다를 바라보는 절경이 일품이다.
▲4시간 30분만에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 호핑 투어부터 송영 서비스까지 편하게 즐긴다
인천공항서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인 세부까지 직항편으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비교적 짧은 거리이기 때문에 필리핀 항공 등 외국기나 저가항공 등에서도 이용 가능하지만, 편안한 여행과 질 높은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특가를 통한 국적기를 이용하는 방법도 좋다.
오마이여행에서는 휴가지로 세부를 선택한 여행객들을 위해 아시아나 항공 특가와 리조트를 포함하는 상품을 선보이고, 아일랜드 호핑 투어와 공항-리조트간 이동 송영서비스를 무료제공하고, 1억원 여행자 보험 등 8대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여름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세부행 비행기를 구하기 어려운 만큼, 7월 21일부터 제공되는 특가 상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환상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마이여행에서는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세부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