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수아 '억만계승인' 스틸컷, '교복 입은 동안 미모' 대륙 남심 흔들~

by
홍수아 억만계승인
Advertisement
배우 홍수아가 중국 대륙의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22일 홍수아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중국드라마 '억만계승인'에서 여자주인공 '육환아' 역을 맡은 홍수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홍수아가 중국 교복을 입고 앳된 모습으로 청순미를 발산하는 모습부터 사랑에 빠진 성숙한 여인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함께 촬영 중인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찍은 사진도 실제 연인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홍수아와 최시원은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에서 한국 배우가 남녀주인공을 맡아 기대를 모으게 한다.

약 4개월 동안 한국과 중국으로 오가며 촬영을 마친 홍수아는 현재 중국 공포영화 '원령지로'(감독 동지견)에서 여주인공 설련 역을 맡았다.

Advertisement
홍수아는 소속사를 통해 "여행과 취미생활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 동시에 제의받은 작품도 검토하고 있다. 국내외 활동을 모두 염두에 두고 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홍수아 억만계승인 중국 남심 사로잡을 동안 미모", "홍수아 억만계승인 한국 남녀가 주인공이라니 대단해", "홍수아 억만계승인 중국 첫사랑 아이콘 될 듯", "홍수아 억만계승인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나", "홍수아 억만계승인 중국 대륙 휘어잡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