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지만 수직증축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집을 비워 줘야하는 부담감과 가구당 모자라는 비용을 떠안게 되는 금융 부담이 따르게 된다.
Advertisement
더욱이 GTX 일산킨텍스-강남삼성역 공사 조기 착수 발표이후 집값 회복 기대감이 퍼지면서 집주인들이 매물을 거둬들이고 있어서 미분양 아파트 일산 위시티블루밍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Advertisement
일산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는 일산동구 식사동 위시티단지 7천 2백여세대 미니신도시급 대단지내에 위치해 있으며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져 있다. 지난 5월 28일 CJ 홈쇼핑에 전국적으로 방영된 이후 널리 유명세를 타게 되었고 방문객들이 줄을 이었던 곳이다. 앞으로 일산지역에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만한 명품아파트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입주민만일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터와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층은 필로티와 호텔식 로비로 꾸며져 있는 점에서 명품 아파트다운 품격을 높였다고 할 수 있다. 단지 내?1층에는 차가 전혀없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기에 좋은 환경이다.
분양은 남아 있는 미입주된 세대를 선착순 동호수 지정 방식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그동안 이곳에 이주하고 싶어도 비싼 분양가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이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천정형 빌트인 시스템에어컨 4대를 포함한 가전 전제품이 설치되어 있으며 거실과 모든 방이 확장되어져 있다. 관계자는 "계약금이 5%이고 중도금은 없어서 초기자금 부담이 적은게 장점이며. 계약이후 입주기간도 충분히 드린다."라고 말했다.
충분한 상담후 계약을 진행 하시면 되므로 일산 위시티 블루밍 분양사무실(031-966-9303)으로 미리 전화를 주고 로얄층 상담 및 방문예약을 잡는다면 더욱 수월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