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롭게 변신하는 두타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어나더 월드(Another World)'라는 콘셉트 아래 연령대 구분 없이 패션을 좋아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트렌드세터들의 넘치는 개성과 욕구를 충족시키는 쇼핑 공간으로 구성된다.
Advertisement
두타만의 강점인 디자이너존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화된다. 젊은 패피(패션피플)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핫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과 한국 최고의 패션모델 김원중과 박지원의 '87mm'과 같은 브랜드는 이미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뉴욕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이주영의 '레쥬렉션', 샤프한 테일러링과 매니쉬 한 디자인이 특징인 최지형 디자이너의 '쟈니헤잇재즈', 개성 넘치는 부부 디자이너 맥앤로건의 'Magan' 등을 비롯해 홍승완의 'Sweet Revenge', 강기옥의 'Ki Ok' 등의 내로라하는 디자이너들의 매장이 들어서면서 세련되고 수준 높은 패션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딤에크레스, 분더캄머, 폴앤앨리스 등 브랜드들도 자리를 지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쇼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맛'에 대한 공간도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다. 우선 다양하고 색다른 외식 브랜드로 구성된 전문 식당가가 8층에 들어설 예정이며 7층엔 푸드갤러리가 조성돼 분식당, 이비가, 느티나무설렁탕, 강릉초당순두부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명소 먹거리와 이색 음식 브랜드들을 총망라했다. 또한 층별 카페도 잇츠 크리스피, THINK COFFEE, 블룸앤구떼, 가온길 등 트렌디한 매장들이 들어서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두타 이승범 대표이사는 "리뉴얼 때마다 새로운 패션 공간을 창조해왔던 두타가 이번에는 '어나더 월드'라는 획기적인 컨셉과 기획을 통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혁신적인 쇼핑 공간으로서의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전 매장 휴점 후 대대적인 리뉴얼에 돌입하는 만큼 한달 뒤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재탄생 할 두타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