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엽 올시즌에만 두번째 3연타석 홈런

by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이 올시즌에만 두번째 3연타석 홈런을 쳤다.

Advertisement
이승엽은 2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원정경기서 2회초와 4회초, 연타석 홈런을 쳤다. 여기에 전날 마지막 타석의 홈런까지 합쳐 3연타석 홈런이 됐다.

2회초 첫 타석에서 롯데 선발 홍성민으로부터 장쾌한 우월 선제 솔로홈런을 날렸다. 볼카운트 3B1S에서 5구째 몸쪽 낮은 스트라이크존으로 온 141㎞의 직구를 그대로 잡아당겼고 맞는 순간 홈런임을 직감케했다. 3-0으로 앞선 4회초 무사 1루서 이번엔 좌측 담장 넘어로 공을 보냈다. 볼카운트 3B1S에서 홍성민의 바깥쪽 높은 141㎞의 직구를 툭 밀어쳤고 타구는 좌측 담장을 넘어갔다.

Advertisement
이승엽은 전날 8회초 롯데 김사율로부터 우월 솔로포를 날렸다. 이틀간 3연타석 홈런을 친 것. 이승엽은 전날 경기후 "홈런을 쳤지만 한참 좋은 때의 타격감이 아니다"라며 "이 홈런이 타격감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했었다. 그 홈런이 타격감을 되찾게 했는지 하루지난 24일 첫 타석에서 홈런을 때려냈다. 이로써 이승엽은 시즌 22호 홈런을 기록해 박석민 최형우(이상 삼성) 테임즈(NC·이상 22개) 등과 함께 홈런 공동 3위에 올랐다
부산=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17일 오후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2014 프로야구 삼성과 SK의 경기가 열렸다. 5회초 1사 1루서 삼성 이승엽이 우중월 2점 홈런을 치고 있다.인천=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4.06.17.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