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씨X공주' 송혜교의 당찬 반전 매력 '눈길'

by
두근두근 내인생
Advertisement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24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애란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두근두근 내 인생'의 티저 포스터와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이를 안고 있는 대수(강동원 분)와 아이의 등에 기댄 채 부드러운 엄마 미소를 지어 보이는 미라(송혜교 분)의 모습으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이어 "얼굴은 80살, 마음은 16살 소년. 우리 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합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누구보다 특별한 이들 가족이야기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강동원과 송혜교의 캐릭터 소개가 담겨있다. 아들보다 더 철없어 보이는 '헛발 왕자' 아빠 강동원이 순수한 모습과 함께 전설의 '씨X공주' 였던 엄마 송혜교의 당찬 반전 매력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한편 올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두근두근 내인생'의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송혜교 캐릭터 의외",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보니 더욱 기대된다",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부부가 된 송혜교 강동원 어떤 모습일까", "두근두근 내인생 어린 부부와 80살 얼굴 아기 어떤 감동 느껴질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