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미인4' 엄다희 31kg 감량 후 근황, 친구들도 몰라볼 정도…어떻게 변했길래? '깜짝'

by
렛미인4 엄다희
Advertisement
렛미인4 엄다희

Advertisement
'렛미인4' 엄다희가 31kg 감량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7월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95kg 초고도 비만으로 현실세계와 담 쌓고살던 엄다희가 렛미인에 선정돼 31kg 감량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엄다희는 애프터 녹화 이틀 후 학창시절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친구들은 엄다희 씨가 폭풍감량 후 여신미모로 등장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초반에는 "엄다희 맞냐"며 못알아보기까지 했다.

엄다희의 친구들은 "너 이제 사진 수정 안해도 되겠다"며 엄다희 씨 미모를 칭찬했고 엄다희 씨 역시 일상의 행복에 만족했다.

Advertisement
이후 인터뷰에서 엄다희는 "외로웠는데 친구들 보니까 마음이 편해진다. 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며 기뻐했다.

렛미인4 엄다희에 네티즌들은 "렛미인4 엄다희 정말 예뻐졌다", "렛미인4 엄다희 행복하겠다", "렛미인4 엄다희 좋겠네", "렛미인4 엄다희 좋은 일만 가득하길", "렛미인4 엄다희 친구들도 알아보지 못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