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통합 ID 서비스 오픈 편리성 강화

by
Advertisement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29일 통합 홈페이지를 비롯해 모바일, PC, IPTV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아이디(ID)로 통합 이용할 수 있도록 'U+ONE ID' 체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신규가입 고객 중 U+ONE ID를 생성한 고객이나 기존 가입고객 중 U+ONE ID로 전환한 고객은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는 물론 인터넷과 IPTV, 인터넷 전화 등 모든 상품을 하나의 ID로 조회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적용된 서비스는 홈페이지는 물론 U+BOX, U+HDTVNEW, UflixMovie(유플릭스 무비)등 대표서비스와 U+Camera, 홈CCTV 맘카, U+쇼핑, LTE블랙박스,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U+브리핑, U+러닝보드 등 다양한 서비스가 모두 포함됐다.

Advertisement
LG유플러스 관계자는 "ALL-IP 시대를 맞아 고객의 니즈(NEEDS)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규서비스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며 "유선과 무선을 구분하지 않고 모든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 체계를 개편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