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마리나 클럽 앤 요트 '연간이용권' 출시!

by
파워요트
Advertisement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시원하게 강바람을 맞으며 요트를 즐기는 마니아층이 증가하고 있다. 한때 일부 계층만 누리는 호화레저로만 인식됐던 요트가 최근 새로운 여가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Advertisement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서울마리나 클럽 앤 요트에서는 요즘 여름휴가를 즐기는 요트 인구가 크게 늘고 있다. 이곳에는 세일요트,비즈니스행사용 비즈요트, 호화 파워보트 등 다양한 종류의 요트 90척을 보유하고 있다. 요트문화 정착을 위해 이용객을 대상으로 요트 아카데미 교육도 병행 실시하고 있다.

서울마리나 클럽 앤 요트에서는 내년 8월까지 한시적으로 개별이용권 대비 50% 할인된 연간이용권을 출시 판매한다. 김태현 서울마리나 클럽 앤 요트 본부장은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요트를 체험하고 다양한 레저의 경험을 맛보게 하고자 할인 이용권을 출시했다"면서 "요트의 문턱을 낮춰, 요트가 누구나 즐길수 있는 보편적 레저임을 인식시키기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2-3780-8494 / 48424842@hanmail.ne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