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근 가장 핫한 운동법은 단연 '스쿼트'다. 탄탄한 바디를 뽐내는 스타들의 필수 운동으로 꼽히는 스쿼트는 허벅지, 힙라인 탄력에 효과가 좋다. 스쿼트는 월드 패셔니스타이자 탑모델 미란다 커의 몸매 유지비결 운동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중년의 나이에도 한결같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배우 김희애, 세계 패션 무대를 주름잡는 탑모델 한혜진 역시 하루도 빠짐없이 할 정도로 스타들도 인정하고 선택한 운동법이다.
Advertisement
보디슬리밍 제품으로 스쿼트 효과 더 빠르게!!
Advertisement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옷에 묻어나지 않아 외출 직전 발라도 손색없다. 사용방법은 커서를 오른쪽으로 돌려 오픈한 후, 가볍게 롤링하면서 적당량의 젤을 짜낸다. 다시 커서를 왼쪽으로 돌려 잠근 후, 젤이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 하면 된다. 하루 1~2회 28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게 달라진 바디라인을 경험할 수 있으며, 리포존 집중관리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Advertisement
전체적인 보디라인 관리와 함께 바캉스 시즌에 더욱 공을 들여야 할 신체부위가 가슴이다. 특히 체중감량 등 다이어트 이후에는 가슴의 탄력이 저하될 수 있어 평상시 세심한 관리가 중요하다. 쌍빠 '리프트미 업 바스트 크림'은 보습성분으로 유명한 시어버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보충해주며 키젤리아추출물, 아세로라 등의 성분으로 가슴을 아름답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아침, 저녁으로 가슴에서 데콜테 방향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더욱 좋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