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총사 정용화, 카리스마 조선 검객 변신 '안구정화 비주얼'

by
삼총사 정용화
Advertisement
삼총사 정용화

Advertisement
가수 겸 연기자 정용화가 조선의 카리스마 검객 박달향으로 완벽 변신했다.

최근 정용화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에서 주연 박달향 역을 맡은 정용화의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정용화는 진검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싸늘한 느낌이 드는 눈빛뿐 아니라 검을 크게 휘두른 뒤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는 모습에서도 강한 포스가 느껴진다.

정용화는 "사극은 첫 도전인데 액션이 많은 역할이라 칼 연습, 무술 연습 등에 신경을 쓰고 있다.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 장면 한 장면 모니터하며 열심히 연습 중이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Advertisement
정용화가 연기할 박달향은 무예실력과 함께 추진력과 신념, 용맹심 등 장수가 지녀야 할 모든 덕목을 지닌 타고난 무사로 원작의 달타냥에 해당한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프로 한 드라마 '삼총사'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8월 17일 첫 방송.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삼총사 정용화, 기대된다", "삼총사 정용화, 눈빛이 포스 넘친다", "삼총사 정용화, 연기 어떨까", "삼총사 정용화, 벌써부터 기대만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