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바퀴 김경란 "결혼은 어려운 일"…전 남친 송재희 언급에 당황

by
김경란 송재희 결별
Advertisement
세바퀴 김경란 송재희

Advertisement
방송인 김경란이 전 연인 송재희 언급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김경란과 송재희는 지난해 4월 교회에서 인연을 맺은 이래 10개월 가량 공개 연애를 해오다 올해 초 결별했다.

Advertisement
김경란은 2일 MBC '세바퀴'에 출연한 자리에서 "결혼하는 게 제일 어려운 일 같다"라고 고백했고, MC 박미선은 "얼마 전 하나 정리 됐다. 잠깐 쉬는 중"이라며 언급해 김경란을 당황시켰다.

지난 5월 송재희의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는 "송재희와 김경란은 올해 초에 헤어졌는데 이제야 알려진 것"이라면서 "각자 바쁘다 보니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헤어졌다"이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송재희는 영화 '스타:빛나는 사랑', '파이널리' 등에 출연했고, '해를 품은 달'의 허염, '나만의 당신'의 강성재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세바퀴 김경란 송재희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바퀴 김경란 송재희, 결별했네 안타깝다", "세바퀴 김경란 송재희, 많이 당황했던 듯", "세바퀴 김경란 송재희, 힘내라 김경란", "세바퀴 김경란 송재희, 좋은 사람 만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