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묘한 핑크빛 기류 "좋아하는 외모"

by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Advertisement
배우 연우진이 정유미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호감을 드러냈다.

최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는 연우진, 정유미, 손병호, 도희가 출연한 '보기보다 웃기네?' 특집으로 진행됐다.

Advertisement
이날 연우진은 이상형을 묻자 "외모는 정유미같이 동양적으로 생긴 분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정유미에게 호감을 보였다. 이에 MC들은 "지금 꼭 사귀는 것처럼 얘기하냐"라고 몰아가며 연우진과 정유미 사이에 묘한 핑크빛 이상기류를 포착하기도 했다.

또한 정유미는 "연우진과는 이번 작품 영화 '터널'에서 처음 만났는데 동갑이어서 빨리 친해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연우진은 첫 예능 출연에서 춤, 노래 등 어설프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MC 김구라는 연우진에게 "노출 연기도 자신 있냐?"고 물었고, 연우진은 "그런 것에 대한 두려움은 전혀 없다"며 "보여드려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6일 밤 11시 15분.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사귀면 좋을 것 같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대놓고 호감 표현하는구나",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정말 썸타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