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츠칼튼 서울 프리스티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

by
보이차
Advertisement
리츠칼튼 서울이 8일 프리미엄급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판매기간은 8월12일 부터 9월9일까지다. 리츠칼튼 서울에 따르면 명절 상품은 엄선한 국내산 친환경 안동 1++등급 한우 등심, 안심으로 구성된 친환경 안동 한우 모둠 세트와 전용 숙성고에서 3주 이상 숙성시킨 꽃등심 건조 숙성육, 호주산 찜갈비, 호주산 포갈비(3KG)은 45만원, 호주산 LA갈비(3KG) 등이다.

Advertisement
부모님을 위한 효도 상품으로 지리산 산양산삼도 판매된다. 산삼은 원기를 북돋워주고 두뇌활동과 정신력을 왕성하게 하며 면역력 강화, 스트레스 완화 등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산지 직송 판매 제품으로 최소 3일 전에 사전 주문을 해야 한다. 산꿀 자연송이는 산송림 속에서 채취한 자연송이를 특허받은 신기술로 신선하게 보관해 벌꿀에 재워 장기간 숙성한 것이다.

올해는 헤렌드 도자기 세트와 보이차를 새럽게 추가했다. 헤렌드(Herend)는 철저한 장인정신이 깃든 수작업으로 화려한 그림과 특유의 금빛 도색의 디자인을 표현해온 200년 전통의 헝가리 도자기 브랜드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디너 만찬에 즐겨 이용하면서 유럽의 최상류층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영국 왕실 윌리엄 왕세자의 결혼 선물로 잘 알려져 있다. 선물 세트로 판매되는 제품은 '티 2인 세트'와 '디너 세트'이다. '티 2인 세트'는 티 컵 2개와 받침 2개, '디너 세트'는 티 컵 2개, 받침 2개, 커피 팟과 크리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Advertisement
보이차는 운남성의 명산에서 생산된 찻잎을 말려 가공한 후 발효시켜 깊은 향을 자랑하는 명품차로 중국 포랑산 자락의 '노반장', 중국 6대 차산 중 하나인 망지 차산의 '화운', 역시 중국 6대 차산 중 하나인 이무 차산의 '포박헌'을 선보인다. 보이차는 제품의 품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9월 2일까지 예약을 받아 9월 4일 일괄배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