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제휴는 '도심 속 동물원'이라는 차별화를 추구하는 '주커피'가 아티스트 및 음원 제작 노하우를 가진 'ZOO엔터테인먼트', 뛰어난 공연 기획력을 가진 '엔트리컴퍼니'와 상호 협력을 통해 문화 콘텐츠 산업을 활성화하자는 데 인식을 같이해 추진됐다.
Advertisement
팬사인회 및 소규모 라이브 콘서트 개최, 소속 아티스트와 주커피 메뉴 및 MD 상품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 음원 및 뮤직비디오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송출 등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엔트리컴퍼니는 기획 파트너사로서 양사 홍보 극대화를 위해 조력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태영F&B(주) 주커피 이대영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커피 휴식 공간에서도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등 커피 프랜차이즈와 문화 콘텐츠 결합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앞으로 커피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연 티켓 프로모션, 가수 쇼케이스, 팬사인회 등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ZOO엔터테인먼트는 SBS '웃찾사' 개그맨 출신인 김정구가 2009년 설립한 회사다. 현재 5인조 걸그룹 '배드키즈'가 대표 소속 아티스트로서 중독성이 강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특징인 '귓방망이' 곡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