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여행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각 테마별 35쌍 / 동반 1인 포함 총 70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Advertisement
■'사찰음식 전문가' 선재 스님과 함께 떠나는 '가을 식도락 여행'
Advertisement
또한 '선재 스님의 사찰음식', '선재 스님의 이야기로 버무린 사찰음식' 등의 저자로 국내 사찰음식과 관련된 최고 전문가인 선재 스님과 함께 사찰음식을 통한 건강, 불교 철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 콘서트, 사인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두 번째 테마는 10월 10일부터 1박 2일간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로 유명한 이원복 교수와 함께 전라북도 무주 반디랜드를 비롯해 충청북도 영동의 와인농장을 방문하는 테마 여행으로 포도 따기, 와인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9월 2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감동과 현대차만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