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간의 조건 박은지에 김영희 "직접 보니 별로-MC 병 있는듯" 독설 작렬

by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Advertisement
개그우먼 김영희가 '인간의 조건' 새 멤버가 된 방송인 박은지와 신경전을 펼치며 재미를 선사했다.

김영희는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새 멤버 소개 때 박은지에게 "내가 봤을 때 박은지보다 내가 더 예쁜 것 같다"면서 "박은지가 TV로 봤을 때는 예뻤는데, 직접 보니 실물이 별로다"라고 말해 멤버들이 박장대소했다.

Advertisement
또 박은지가 미션 수행을 위해 요가를 하는 장면에선 김숙과 함께 박은지를 향해 "쟤 또 혼자 이야기 하는 거냐"며 "여자들이 싫어하는 타입이다. MC병 있는 것 같다"며 큰 소리로 뒷담화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희는 박은지 외에도 '인간의 조건' 멤버들 중 자신보다 못생긴 멤버로 김신영, 김숙을 꼽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에 네티즌들은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대본에 있는 건가"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박은지 방송보고 당황했을 듯", "인간의 조건 김영희 박은지, 친하니까 저런 거겠지" "인간의 조건 김영희 박은지, 재미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