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크릿 전효성 "청순 미모+풍만한 볼륨' 아이돌 최강 글래머 본색

by
시크릿 전효성. 사진=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08.11
Advertisement
시크릿 전효성

Advertisement
시크릿 전효성이 아찔한 몸매를 노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릿은 11일 오후 서울 역삼동 롯데시네마 씨티강남점에서 열린 미니 앨범 '시크릿 썸머(SECRET SOMM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Advertisement
이날 시크릿 리더 전효성은 미니 블랙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며 온라인을 달궜다.

풍만한 가슴을 강조한 블랙미니 원피스는 걸그룹 최강 베이글녀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Advertisement
시크릿과 전효성의 이름은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며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시크릿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의 타이틀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돌아왔다. 해당 곡은 마음에 드는 남자를 향해 외치는 당돌한 사랑노래로 아기자기한 사랑 고백이나 수줍은 소녀의 마음이 아닌, 보는 이들을 매혹시킬 만한 당당함으로 본인의 마음을 거침없이 고백하는 것.

Advertisement
전효성의 패션은 곡의 콘셉트에 맞게 당당하게 몸매를 드러냈다. 풍만한 가슴을 강조한 블랙미니 원피스는 걸그룹 최강 베이글녀 다운 면모를 뽐낸 것.

시크릿은 이날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SECRET SUMMER'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시크릿 전효성 모습에 팬들은 "시크릿 전효성, 진짜 몸매 최고", "시크릿 전효성, 의상 너무 야하다", "시크릿 전효성도 그렇고 멤버들 몸매 대박이네", "시크릿 이번엔 다들 과감한 노출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