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이 '인증샷 찍고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겟하세요! 이벤트' 7, 8월 당첨자를 발표했다.
전국 120여개의 더풋샵 매장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더 풋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footshopkorea)을 통해 더 풋샵 정액권 구매 영수증과 족욕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이벤트다.
지난 7, 8월에는 일산 라페스타점을 이용하고 있는 회사원 오종만씨(38)와 가양점을 이용하고 있는 은행원 신주희씨(34)가 당첨자로 선정됐다.
신재희 더풋샵 홍보팀장은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120여 개의 더풋샵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이며, 예약 및 위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풋샵 홈페이지(www.thefootshop.co.kr)와 대표번호 02-6677-8888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