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 설민호, "김수로 회사서 근무 중"…'제대 후에도 계속된 인연'

by
진짜사나이 설민호 김수로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설민호 김수로

Advertisement
'진짜사나이'에 출연했던 설민호와 김수로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7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특공 유격 훈련을 마친 김수로를 깜짝 방문한 설민호 분대장의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설민호 분대장은 김수로 상병을 만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히며 "말년 휴가 때 인생의 조언을 구하기 위해 김수로 상병을 찾았다. 그 인연이 사회까지 이어져서 함께하게 됐다"고 말하며 현재 김수로의 회사에 직원으로 일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에 김수로는 "설민호는 '진짜사나이'가 만들어준 좋은 인연이다. 군대에서 만난 최고의 분대장답게 참 잘해주고 있다"며 설민호 분대장의 근황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설민호 김수로, 완전 훈훈한 인연", "'진짜 사나이' 설민호 김수로, 그때 인연이 이어지고 있구나", "'진짜 사나이' 설민호 김수로, 완전 대단한 인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