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주인공 한그루가 극 중 사용한 '진동클렌저'가 연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16일 '연애 말고 결혼' 방송에서는 극중 주장미 역을 맡은 한그루가 진동클렌저 거품 세안에 신기해 하며 좋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한그루는 클렌징 후 투명하게 빛나는 얼굴로 "아! 개운해 피부가 맨들맨들 해졌어!"라고 말해 이후 '한그루 클렌징' 기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
이때 한그루가 사용한 클렌징 기기는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 '연예인 클렌징'으로도 유명세를 탄 로레알 클라리소닉 아리아(ARIA) 화이트(23만원) 제품으로 클라리소닉 측은 '연애 말고 결혼' 방송 이후 주말을 기점으로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등 온라인몰 매출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Advertisement
클라리소닉은 세계 최초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를 클렌징에 도입한 오리지널 No.1 진동클렌저로 배우 유연석, 씨스타 보라, 소유 등 국내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는 클렌징 아이템으로 알려진 바 있으며 이번 한그루 클렌징으로 다시 한 번 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진리는 한그루 투명 피부에도 어김없이 적용된다. 손으로 무리하게 지워내려는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다. 클라리소닉은 단 60초 동안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뿐 만 아니라, 피부결과 톤, 모공 개선, 유수분 밸런스 유지 등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가 있어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통하고 있다.
Advertisement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을 본 네티즌들은 "한그루 맨들맨들 투명한 피부 비밀은 진동클렌저였네", "나도 저거 쓰면 한그루 민낯처럼 이뻐지는 건가", "한그루 꿀피부~ 점점 더 좋아지네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연애 말고 결혼'은 국내드라마 일간검색어 1위와 함께 연일 이슈가 되며 15일 방송된 13회는 평균시청률 3.3%, 최고시청률 4.2%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타깃(20~49세 남녀) 시청층과 10~40대 여성시청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 10~40대 여성시청층에서는 최고 5.5% 시청률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한편, 클라리소닉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 H몰 등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