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박봄이 사용한 일명 '박봄 미스트'가 유명세를 타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황후연에서 만든 이 미스트는 방송에서 박봄이 잠자리에 들기 전 얼굴에 뿌리면 얼굴이 작아진다고 행복해 하는 표정을 지었다.
Advertisement
이 방송이 나간 후 많은 사람들의 각종 문의가 이어졌는데, 이 제품은 황후연의 'Mineral 33 pom cell mist' 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에는 원적외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광물성이 아닌 식물성 원적외선이다.
아니 어떻게 황토나 맥반석과 같은 광물이 아닌 식물에서도 원적외선이 나올까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 황후연에서는 기술을 사용해 식물성 원적외선이 함유된 제품을 생산해 중국과 일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에서도 '박봄 미스트'로 불리며 유명해지기 시작 한 것이다.
Advertisement
식물성 원적외선은 여러 가지 면으로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광물성 원적외선은 직접 우리 몸에 뿌리거나 바르지 못하지만 식물성 원적외선은 화장품 등으로 만들 경우 직접 사용할 수 있기에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는 것"이라며 "실제 한국 원적외선 응용평가원의 실험에서 90.1%라는 원적외선 방사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식물성 원적외선은 그 파장이 매우 길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할 수가 있다. 그래서 미스트를 사용하게 되면 그 성분이 깊이 스며들게 되고 물 분자와 만나 1분에 2000번이라는 엄청난 진동을 일으키게 되고, 이로 인해 세포가 열 에너지를 일으켜 피부 안에 자리잡고 있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재생되게 만들어 준다는 것.
Advertisement
황후연 미스트를 사용하게 되면 이런 작용으로 인해 얼굴이 작아지는 것은 물론 모공이 좁아지고 혈색과 피부톤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다.
최근 황후연은 공식 쇼핑몰 (http://hwangwhooyeon.com)을 오픈했다. 황후연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 정식 구입이 힘들었지만 이제 그러한 불편함이 해소됐다"며 "앞으로도 식물성 원적외선을 활용한 헤어제품과 팩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