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허수경 결혼, “3년째 결혼 생활 중” 깜짝 고백

by
허수경 결혼
Advertisement
'허수경 결혼'

Advertisement
방송인 허수경이 방송 최초로 결혼 사실을 고백했다.

허수경은 최근 진행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에서 결혼한 사실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허수경은 "현재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는 폭탄 발언으로 시작해,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허수경은 지난해 8월 5세 연상 남성과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허수경은 두 차례 결혼했으나, 1997년과 2006년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Advertisement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로 간 것과 딸, 별이를 낳은 거다.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며 딸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10년간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고 있는 허수경은 "그간 비행기 삯을 계산하면 얼추 6000만 원 정도 된다"면서도 제주도 삶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를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허수경 결혼 고백이 담긴 '현장토크쇼 택시'는 19일 밤 12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허수경 결혼 고백에 누리꾼들은 "허수경 결혼 했구나", "허수경 결혼, 잘 살았으면", "허수경 결혼, 축하할 일", "허수경 결혼, 깜짝 놀랐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