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완벽한 관리로 최고의 미시 여배우로 손꼽히는 배우 김희애는 한 화장품 광고에서 '운명도, 아름다움도 스스로 만들어가는 거죠'라는 카피로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4050여성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매일 매일 새 옷처럼… 깔끔한 스타일링을 위해 'LG 트롬 스타일러'
Advertisement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소문난 LG '트롬 스타일러'는 쉬폰, 실크 등 세탁을 자주 하기에 소재가 변질될까 염려되는 의류를 세균, 냄새, 생활 구김 제거 및 향기추가까지 한번에 처리해 항상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신개념 의류 관리기다. 살균, 고급건조, 스타일링 3가지 코스가 있어서,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고, 특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있어 4050여성들이 사랑하는 실크 소재의 생활 구김을 스타일링 코스로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단, 세균 및 스타일링 기능은 물 입자의 1/1600인 미세한 스팀을 이용해 진행되기 때문에 실크류 중에서도 물에 닿으면 수축이 되는 소재는 제외된다.
Advertisement
나이가 들수록 모발이 가늘어지고 적어지는 4050여성들에게 매일 드라이로 모발을 풍성하게 해주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이로벤타 드라이어 '빗 없이 한 손으로 드라이를 할 때는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볼륨을 살려주는 헤어기기가 필요하다.
피부 탄력 저하.. 랑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리바이바 플라즈마 세럼
4050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깊어가는 주름과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는 노화현상을 꼽는다.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노화 속도를 늦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피부 탄력도를 높이고 리프팅 효과가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사용하면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은 랑콤의 인기 안티에이징 라인인 레네르지 라인의 제품으로 페이셜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으며, 피부 속에 바로 주입한 듯 촘촘하게 탄력을 채워주어 마치 리프팅한 것처럼 젊은 얼굴 선을 선사한다. 실제로 세럼 출시에 앞서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세럼 사용 후 피부 변화에 대해 질문했을 때, 참가자의 80% 이상이 사용 후 "피부 톤이 더 산뜻해지고 유연해짐을 느꼈다"고 밝혔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4050대 여성의 70%가 겪는 갱년기 극복! '농협홍삼 한삼인 백연홍'
40~50대 중년여성들의 70%가 겪고 있다는 갱년기. 갱년기 극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우울증 여부, 피부 건강, 뼈 건강 등이 많이 달라진다. 갱년기에 좋은 음식과 운동,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갱년기를 잘 넘겨야 하는 이유다.
농협홍삼 한삼인의 '백연홍'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줘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지수를 알려주는 지표인 쿠퍼만 인덱스(KI)의 개선이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되었으며,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효과로 식약처가 여성 갱년기증상 개선 효능을 인정한 헬스케어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세월을 거스르는 아름다운 미모로 주목 받는 미시 여배우들이 활발한 활동을 보이면서 이들을 본보기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4050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뷰티, 패션,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막강한 소비 영향력을 가진4050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활발한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