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경필 이혼, 아들 군 가혹행위에 이은 '악재'…이혼 사유는?

by
남경필 이혼
Advertisement
남경필 이혼

Advertisement
장남의 후임병 폭행-성추행 사건으로 곤혹스런 처지에 놓인 남경필 경기지사가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

지난 19일 한 매체는 "남경필 지사 부인 이 씨가 지난달 28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을 신청하고 이달 11일 오후 4시 30분 조정기일을 통해 이혼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남경필 지사와 부인의 이혼 사유 등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 조정 내용에는 양측이 위자료나 재산 분할 등의 분쟁을 벌이지 않는다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남경필 지사와 아내는 6.4지방선거 당시 선거운동을 돕지 않고 투표장에도 나오지 않아 '불화설'이 제기 된 바 있다.

Advertisement
현재 남경필 의원은 외부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도청 내 업무에 전념할 계획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남경필 이혼 사유가 궁금해", "남경필 이혼, 왜 그런 선택을?", "남경필 이혼, 집안일로 복잡한데 업무에 전념 가능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남경필 지사는 최근 아들이 군대에서 폭행과 성추행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등 연이은 가족사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