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예체능' 차유람, 볼륨몸매 드러난 의상에 이규혁 '시선집중'

by
'예체능' 차유람
Advertisement
'예체능' 차유람

Advertisement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당구여신' 차유람이 반전 몸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일곱 번째 종목인 테니스 편이 전파를 탄 가운데 차유람, 성시경, 헨리, 신현준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규혁은 파트너와 만나기로 한 장소가 당구장이라는 사실을 알고 차유람인 것을 직감했다. 이에 "내가 요즘 뭘 해도 된다. 어떻게 리액션 해야 되는 거냐. 너무 좋아하면 그렇잖냐"라며 차유람과의 만남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당구장에 들어선 이규혁은 호피무늬가 돋보이는 밀착된 원피스를 입고 당구 시범을 선보이던 중 가슴골이 드러나는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차유람을 발견, 그의 아름다운 자태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Advertisement
이후 "승부가 중요하냐. 정말 아름다우시다"라며 연신 칭찬을 퍼부은 이규혁에게 차유람은 "예쁘게 할 수 있는 날이 오늘밖에 없다고 해서 최대한 멋을 부려봤다"라며 수줍은 듯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예체능' 차유람 몸매에 네티즌들은 "'예체능' 차유람, 몸매 진짜 여신급", "'예체능' 차유람, 갈수록 예뻐지는 듯", "'예체능' 차유람, 몸매도 얼굴도 여신급", "'예체능' 차유람, 실제 보면 반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