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일 윤두준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영표 형님의 도전을 열악한 환경에서 최대한 받아들였음"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윤두준은 얼음물이 담긴 싱크대 안에 머리를 박은 채 열약한 환경 속에서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하는데,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타들은 얼음물을 뒤집어쓰고도 기부를 실천하고 있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Advertisement
현재 윤두준 외에도 배우 조인성, 박한별, 이광수, 방송인 전현무, 축구선수 손흥민, 야구선수 조인성 등 국내 스타들이 잇달아 동참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윤두준 얼음물 샤워 동참에 "윤두준 얼음물 샤워에 동참했군요", "윤두준 얼음물, 참 열악하네요", "윤두준 얼음물, 왜 이렇게 했을까요?", "윤두준 얼음물, 방식도 다양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