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포낙보청기, 추석 맞아 NS홈쇼핑에서 특가 판매

by
포낙보청기 오데오Q50-312
Advertisement
포낙보청기(www.phonak.co.kr)가 최신 오픈형 보청기인 '포낙 오데오Q50(Phonak Audeo Q50)' 제품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Advertisement
오는 24일 밤 10시 30분부터 NS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는 포낙 오데오Q50은 12채널 오픈형(RIC : Receiver In Canal) 보청기로 이번 방송에서 동급 사양 제품의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동급 사양인 12채널형 보청기의 경우 200만원 후반대의 가격이지만, 포낙 오데오Q50 제품은 이 날 방송을 통해 1대당 최저 169만원(일시불 결제시)에 구입할 수 있다.

양이로 2대를 한 번에 구입하는 경우 1대씩 따로 구입할 때보다 최대 79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은품으로 40만원 상당의 보청기 무선 액세서리 컴파일럿(ComPilot) 1대와 12만원 상당의 배터리(2년치 4박스)를 제공하며, 추가로 5만원 상당의 포낙 미니 C&C 보청기 관리 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1대만 구입하는 경우에는 6만원 상당의 배터리(2년치 2박스)와 포낙 미니 C&C 보청기 관리 키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Advertisement
오픈형 보청기란 외이도(Canal)에 리시버가 직접 삽입되는 보청기 형태를 말한다. 귓속형의 보이지 않는 외관과 귀걸이형의 강력한 출력 등 두 가지 형태의 장점만을 결합해 설계된 새로운 형태의 보청기다.

일반적으로 귓속형의 경우 출력의 한계와 피드백이 단점으로 지적되는데, 포낙 오데오Q50 보청기는 귓속형 보청기보다 강력한 출력을 제공하고 피드백을 해소해준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포낙 오데오Q50 보청기는 포낙보청기 고유의 프리미엄 기능인 '주파수 압축 기능(SoundRecover)'를 장착해 노인들이 듣기 힘든 고주파 대역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저주파 대역의 소리로 압축시켜 잘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주파수 압축 기능을 장착한 포낙보청기는 노인성 난청 해소에 적합해 추석 명절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포낙의 독자적인 '양이통신기술(Binaural VoiceStream Technology)'을 기반으로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전화소리를 양쪽 귀에 착용한 보청기로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최신 기능인 '듀오폰(DuoPhone)', 양쪽 귀에 착용한 보청기의 볼륨과 프로그램을 한 쪽 보청기만으로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퀵 싱크(Quick Sync)' 등 최신 프리미엄 기능들이 탑재돼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포낙보청기 신동일 대표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동급 사양의 보청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최신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더불어 보청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인식을 개선하는 등 보청기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 또한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낙보청기는 엄격하게 선별하고 관리하는 전국 60여개 홈쇼핑 제품 지정센터의 청각전문가들을 통해 정밀한 청력 평가와 보청기 개인 맞춤 조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